방콕은 다양한 매력을 가진 도시이지만, 그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방콕을 찾는 이유 중 하나는 수준 높은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어서에요. 저렴한 가격에 받을 수 있는 태국 전통 마사지부터 럭셔리 스파에서의 힐링 타임까지, 방콕의 마사지는 여행자들에게 편안함과 여유를 선사하죠.
조용하게 실력으로 승부를 보는 업체도 있는 반면에 온갖 화려한 코스로 저희를 유혹 하는 다양한 종류의 변마가 존재 하는 이곳이 방콕입니다. 사실 푸잉 하나 데리고 쭉 다니면서 유유자적 하는것도 좋지만 이런거 귀찮아 하시는 분들은 그냥 냅따 들어가서 실속있게 빼고 오는것도 좋아 하시죠.
미리 예약을 하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으니 예약 하시는거 추천드려요. 방콕에서 하루 종일 관광한 후 피로를 풀기에도 좋아요.
그러다보니 로컬 업소에 방문해서 푸잉들보다 시설의 청결함에 내상을 입어 안가게 되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 실제요금은 저렴하나 외국인들이 탈 경우 일반택시보다 더 많은 요금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음
두명의 마사지사가 한 손님에게 동시에 오일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편안함과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쿠름 방콕의 바쁜 일상 속 많은 시간을 투자 하지 않고도 빠르게 해결 할 수 있는 곳 버터플라이 ㅋ
방콕 때밀이 사잔카? 코스 내용이 알차네요 사우나에 때밀이에 마지막 서비스 까지
"천사의 도시, 위대한 도시, 영원한 보석의 도시, 인드라 신의 난공불락의 도시, 아홉 개의 고귀한 보석을 지닌 장대한 세계의 수도,
그래도 불굴의 의지로 예약 가능한 시간대를 확인해서 엄마도, 저와 언니도 기분좋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 엄마가 몸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보니 기준이 조금 높 편인데, 그런 엄마가 '여긴 잘하더라!'하면서 칭찬했던 곳!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제공됩니다. 각 서비스는 고객의 웰빙과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휴식과 잊을 수 없는 감각을 보장합니다.
비너스도 역시나 최근에 오픈한 신규 업체 입니다. 이곳 역시 사진 선택이 가능하며 누루 서비스가 666클래스 포함된 연애 가능한 변마 업체 입니다. 역시나 후발 주자 답게 잘나가는 마사지 마담을 통해 빡세게 교육 시켜서 애들 마인드 하나는 방콕에서 탑급 아닐까 싶을 정도로 교육 잘되어 있는 업체 입니다.
태국에 사는 일본인들에게 인기가 매우 많으며 태국을 잘 알고 정보가 많은 분들에게 가성비 좋기로 소문이 자자 한 곳입니다.
위치는 조금 골목 안쪽에 있어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약도를 참고하여 찾아가시는 게 좋을 수 있답니다.